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전남 순천, 순광식당에서 맛본 산낙지비빔밥.

by Jay-ing 2012. 12. 13.
728x90

 

 

때는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 여행으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1박 2일의 일정으로 전남 순천을 가게 되었습니다.

 

첫날, 기차를 타고 순천역에서 내려 버스를 타고 순천만에 갔다가 주린 배를 잡고 순광식당으로 향했죠.

 

순천에 사는 언니에게 물어봤는데, 그 언니가 적!극! 추천해준 식당이었습니다.

 

 

 

위치는 순천시청 근처였던것 같아요. 시내라고 해야되나요? CGV였는지 프리머스였는지 그런 영화관이 있는 곳이었는데.

 

실은 정확한 위치를 찾지 못해서, 시청 민원실에 들어가 '순광식당'을 여쭤보니 한번에! 길을 알려주시더라고요.

 

역시 유명한 집은 다른것인가^.~

 

 

 

순광식당이 골목 끝에 위치해있어서, 순광식당까지 가는 길에 이집 저집 유혹에 시달렸으나,

 

산낙지 비빔밥을 먹겠다는 일념을 가지고, 드디어 순광식당에 도착했습니다.

 

 

짜잔~!

 

 

 

 

 

실은 배가 너무 고파서 부랴부랴부랴부랴 비비면서 먹다가 찍었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밑반찬 정말 훌륭하고요, 맛도 진짜 좋습니다. 고소한 맛에 산낙지의 식감까지! 굿굿굿

 

 

하지만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아요 호호.

 

제가 2010년 12월에 여행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저 당시 1인분에 17,000원 이었으니까. 그닥 저렴하지는 않죠?

 

하지만, 맛있으니 순천에 가셔서 한번쯤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참고로.

 

다음날 순천역 근처에서 밥을 먹고 기차를 타려고, 역 근처 어디 식당을 가야하는지 헤매다가.

 

지나가시는 아주머니를 붙잡고, "여기 근처에 맛있는 식당 어디 없나요?" 라고 여쭤봤는데

 

그 아주머니께서.. "순천은 다 맛있어!" 라고 하시고 가셨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눈에 보이는 식당 들어가서 갈비탕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남 음식 사랑해여 ㅡ3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