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이수역 맛집, '이수곱창'

by Jay-ing 2012. 1. 17.
728x90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이수역 맛집 이수곱창@.@

 

원래 곱창, 막창, 대창, 이런거 못먹었었는데ㅠㅠㅠㅠ 어느 순간부터...-.- 내맘속에.........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달랑 한장뿐!

그래도 먹기 전에 정신차리고 한장 찍었다는것에 의의를 (...)

 

 

곱창 덕후(..) 친구랑 같이 이수역에서 노닥거리다가 방문한 이수곱창.

전부터 이수곱창이 유명하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늘 술만 마셨던 이수역에서 내가 곱창을 먹으러 갈 일은 없었다.

게다가 나는 집앞에 팔자막창..도 있고 막창집, 곱창집이 많아서! 우헤헤.

 

 

막창이랑 곱창이랑 각각 1인분씩 시켰다.

위에 부추까지 얹어서 이모가 지글지글 지글지글 구워주셨다.

사진에선 안보이는데, 뭐 먹어보라고 서비스로 줬는데 생김새때문에 난 못먹었고, 친구는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

 

짙은 회색?에 닭살마냥 뭐가 막 올라와있는 거였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군.

 

 

어쨌든, 이수역 맛집 인정!

우리가 조금 일찍 가서 들어갈땐 사람이 없었지만, 금새 가게는 만원이 되었다.

 

 

이수곱창 가는 길은?

이수역(총신대입구역) 13번 출구? 태평백화점 방향으로 나와서 신한은행 골목으로 들어간 다음에 쭉 내려가다가 좌측으로 꺾으면 띠용.

 

신난당. 다음에는 가서 와구와구 먹고 사진도 잘 찍어 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