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롯데백화점 뒤, '우그린'

by Jay-ing 2011. 12. 15.
728x90

 

 

두툼한 삼겹살과 육회가 엄청엄청엄청 땡겨서*.* 친구랑 한걸음에 달려간 곳!

학교 근처는 저렴한 삼겹살이 많아서ㅠ.ㅠ ㅠ.ㅠ 우리를 만족시켜줄 삼겹살이 없었다 @.@

육회 역시, 찾아볼 수 없었고.

 

 

서신동, 중화산동을 헤매다가 들어간 이 곳! '우그린'

 

 

 

주문을 하고, 밑반찬이 나왔을 때 찍은사진. 음음. 밑반찬부터 맛있어서 더 떨렸.......@.@

 

 

삼겹살이 저게 다였는지, 아니면 더 남았는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먼저 나온 삼겹살을 불판에 올리고 지글지글.

삼겹살은 1인분에 9000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우어우어우어웡.

오늘의 하이라이트 육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맛있었다 이거! 계란이랑 배에 싸서 한입에 쏙 넣으면 짱!

 

 

 

 

익은 삼겹살과 육회를 두고,

소주를 시켜서 홀짝홀짝. 정말 술을 부르는 음식이 아닌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싶다.

 

엄청 맛!!!!!!!!!!!!!!!!!!!!!!!!!!!!!! 있!!!!!!!!!!!!!!!!!!!!!!!! 었당.

가격도 비싸지 않았고, 가격대비 훌륭한 음식점이었던 듯@.@

 

맛있어맛있어 또 가고싶어!